본문 바로가기

캠핑

가평 맑은물소리캠핑장

추석연휴...우린 다들 조금한가한  수도권에 친정과시댁이있는사람들...
추석다음날 캠핑을갔어요  날씨가 엄청좋고 낮에 살짝쿵 냇가서도 놀수있으니까...

새벽부터 부지런 떨어 일찍이 도착해서 후다닥 집 짓고...
서울세팀과 저희인천대표팀 네집이서갔어요
16년들어 쑨네랑안간 첫캠핑이네요

점심은 쏭네가 낙지도사오고
섭이 애정하는 홍어도 사왔는데 시간이지나다보니 사진을못찾긋네요...어쩌면 안찍었을지도
무튼 비빔밥입니당...삘찌니가 싸온 나물에 고추장 마구 비벼서  다들 숟가락들고 모여서   한입씩 ...

냇가서 잘놀고 우뇽이모괴롭히는 아이들...
애들참좋아하고 참 잘보는 여자예요...
우린 그녀의둘째 승아(제맘대로지은딸이름)을 기다립니다요 ㅋㅋ

밤새 비가엄청나게왔어요
자다보니 너무추워깼는데 전기장판이 안켜지는거예요 저는 비에젖어 합선된게아닌가싶어 걱정하며 남편을깨웠는디 알고보니 전기합선될까봐 삘찌니가 빼놨다네요...지넨 오리털덥고자니 안추웠나봄 ㅡㅡ 우린 솜인디 ㅋㅋ

1박이라 아쉬움에 2차를가니마니 하다 섭이 맛집검색을 허벌나게해 알게된 산골농원..

저 가마솥에서 끓여서 닭볶음탕을 주더라구요 나무가어마어마하고 손님도 어마어마하네요 ㅋ

어른들이 음식기다리는동야 아이들은 그네타고 놀아요
엄청많아보이지먀 실상 쩜오는자서 안찍은거예요 ㅋ

섭이 아이들데리고 산책겸닭장에 가본다고  쩜오를뺀 아이들 다 데리고 산책...

드뎌 나왔네요 어른8이라니까 세마리시키래서 시켰는디 너무많았어요
두마리만시킬껄 첨 이라... 엄청시리 먹었죠 물론 아빠늼들은 막걸리 소주 달리고 달리고~~~^^ㅋ

요래 라면사리까지넣어끓이고  밥 볶을타임~~!!

밥 볶을때 그리도 하트를 만들지말라고 우린 그런사이아니라고했드만 굳이저래만드십니다 ㅡㅡㅋ

날씨좋은 산골농원서 밥먹는데 술이서 소주6병달린커플...모텔보내고픈커플이있었는데 계산하고 나가길래 느낌이쎄~~~해 따라가보니 운전을하네요
비싼차타고 음주운전은 안되죠...물론 차값이중요한건 아니지만...냅다 경찰에신고했는데 꼭 잡혔길바랍니다



맑은물소리캠핑장은....개수대도 샤워실도 뜨끈뜨끈물도 잘 나오구요
아이들 방방이도 크구요 냇가도있고좋더라구요
 
저는 여긴다시한번은 더 가보고싶네요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화 연개소문캠핑장  (0) 2019.03.09
태안 안면도 웨스턴백사장캠핑장2  (0) 2019.03.09
포천 스마일캠핑장2  (0) 2019.03.09
동두천 산야초캠핑장3  (0) 2019.03.08
동두천 산야초캠핑장2  (0) 2019.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