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어버이날 기념외식 참누렁소

노원구하계동 참누렁소

저녁7시쯤 도착했더니 대기4번이예요
작년에도 그작년에도 가려다 대기길어 못갔는데 또 무슨 베짱인지 예약도 안하고 또 갔어요 ㅋ

하계동에서는 꽤나유명한집이예요
다른동네사람들도 아시려나 ?!  여기가언제생겼는진 정확히 기억이나지않으나 20여년전부터 본것같긴해요 ㅋ

웨이팅중 여기저기 사진도찍고...
짱아찌도판다고 써있는데 전 갠적으로 제가담근게 젤맛있...ㅋ(짱아찌는 그나마좀하는듯 ㅋ)

한켠에선  누룽지과자도 팔구요

반찬도 팔더라구요
음식맛이깔끔해 좋았어요

여긴 소고기 썰어놓은곳인데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츄릅~~

이건 가격표예요

돈많이벌어   부모님모시고가  저런거 먹고싶네요

하지만 현실은 돼지갈비 흐흐...  돼지갈비도 맛있어용 호호홍......ㅠ ㅠ

친정아버지는갈비탕을 한그릇드셨는데 넝재가 갈비를 옆에서 뺏어먹었어요 ㅋ ㅡㅡ
손주이쁘다고 다 퍼주시네요

96년도에 매장오픈했나봐요

아이들 있다고 포그 바로세팅되고

물티슈

요거트 과일이예요

요플레좋아하는쟈는 딸기에 요거트찍어서 계속먹었어요

저런 놋그릇에 담겨나오니 정갈해보이고 저는 너무좋더라구요

갈비탕 뼈째 들고 뜯는 8세 넝재

나도 찍으라는 쟈...

공기밥시키면서 같이 시킨 된장찌개는 좀 매콤했어요

갈비굽는판이 동글해서 좀 불편했어요
하지만 고기는맛있었어요 ㅋ

요곤 넝쟈아비가시킨 후식냉면...

누렁소는 하계동에서는 믿고가는 고깃집이라 만족도가높을것같아요
항상손님이많아 주말이나 저녁에는 예약하고가는게좋을것같아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짬뽕타운 (feat.별다방)  (0) 2019.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