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짬뽕타운 (feat.별다방)

기나긴 연휴가끝나고 엄마는 모두출근시키고 별다방으로 뾰로롱~~!!!

지난 생일때 우뇽이한티 받은기프트콘에 통신사 사이즈업 얹어 벤티  사이즈 아이스카페모카를 한잔해찌용

(상동역 스타벅스)

아빠님의 몸살로 반차...점심을 안먹었다기에 집에들어가는길에 들러 짬뽕밥한그릇...

벽에 이렇게 가격이붙어있네요

단무지 ...다 먹고나면 셀프로 떠다먹기 ㅋ


그리고...식사는 선불입니당

짬뽕밥이나왔는데 밥이말아나오고 짬뽕면이 나오는게특이했어요

보통 밥따로에당면이 나오는디 ㅋ

땀 한바기지흘리고 남표니와함께집으로 고고~~!!


학교에서  신체검사(?)를 하라고 공지가와서 넝재 태권도끝나자마자 바로 한림병원으로갔어요

키 재기와 몸무게....

청각검사... 

채혈...엄청시리무서워해
울다 용기내서 다시 팔내밀었다 뺐다를 5분이상 하다 겨우겨우 검사했는데 눈물이 찔끔 ㅋ

장하다고 잘했다고 초코우유하나 사줬네요 ㅋ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버이날 기념외식 참누렁소  (0) 2019.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