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을왕리 주말여행

진심9시쯤 출발해 도착했어요
홍가네가먼저 도착했더라구요
텐트가 먼저도착하는게 맞긴하죠 ㅋ
박도는 태권도장서 놀러가고 단이는 감기라 병원다녀와서 결정한데서 우리가 먼저일단 갔어요 ㅋ

엄빠들 텐트치는동안 바닷가로가서 미리놀고있어요

일단 뼈대는잡았구요

이런모습으로 집을 다 지었어요 ㅋ
밖어 짐 어쩔 ㅡㅡ...어여넣어야긋죠
당일치기지만 짐은 많아요 ㅋ

요곤 쑤니유쳔행사때문에 와도 늦을거란 쏭 낚시 샷...맥주안주로 홈런볼을 애정하는 특이 쏭

단이한테 전화가와서
이모 저~~가용^^래요 ㅋ
셋집은 되야 재밌쥬 ㅋ

오빠늼들은 라면에넣어먹을 게 잡으러가용 ㅋ

잡기는한건지 ...꽤나오래있다 오더라구요

단이도착하자마자 가방에 사탕있다고 자랑~~!!ㅋ

홍네할부지가 잡으신 짱어...
쑨이손질잘해서 복분자에 잘 재워놨다가져왔어요

쎈스넘치게 생강깢 썰어오고 깻무쌈 도 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ㅋ

지글지글 짱어가 구워지고 넝쟈아비에게 단이압쥐가 꼬리를주셨지만 홍아빠에게 양보를 ㅋ

이것도 못온이들을위한 염장샷 ㅋ

오빠가없어서인지 단이는 정말얌전얌전 했어요 ㅋ

밖에나왔으니 폰 들여다보고있지말고 나가라고 내보냈어요  갈매기랑 교신중인듯요 ㅋ

두번째 음식은 겹살이 ㅋ

비주얼은 대충이래요
숯불겹살이는 진리니까요 질리지않아요 ㅋ

아무것도못먹은 단이에게 1소세지 줬더니 갠역시하느라 소세지먹는것도 까먹은듯 저러고있어요

바람이많아   잠시 소환...유툽

세번째는 오리고기...

단이압쥐의 야심찬메뉴 부대찌개 까정...
찌개에 밥말아서 먹고 박도올시간이다가와 단이네는 가구요...
바다,고기 가 그리운 댕이아부지가 온다해
늬들오면 방잡아얀다니까 올레~~해서
오지랖대마왕 큰홍이 그동안쌓아놓은친분으로 팬션이모에게 싼값(?)에 방도하나잡구요

요래 바닷가에서 아가들은 물구경해요

당연히 물에들어갔구요...
사진이 너무 예쁘게나왔어요
몸은 을왕리지만
마음은 느낌은 동남아휴양지입니다 ㅋ

물에들어가긴 아직은 이른지라 발시리다하니 모래찜질 한판해주시구요

댕이네오면 달려하니 좀 자겠다는 큰홍...

아이들이 자게 그냥 둘리가없죠 ㅋ

석양이너무도예쁘게 지고 나서야 쏭네가 도착했어요...돼지갈비 박스에 넣고

저녁은 돼지갈비예요
우선 맛보기로 조금먹고 본격적인건 숙소서 달리기로 ㅋ

쑨이 자고있어 사진에는없네요

과자랑음료수 짠뜩사서 왔어요

텐트접고 짐 실어야는시간에 아그들은 차로 쏙...역시나 트렁크에서 저러고있죠 ㅋ

숙소도착...방에서연결된 테라스가있네요
우린 앞마당서 구워먹을 생각이였는데 이리도좋은공간이있어 감사할따름이죠

테이블 뒷쪽으로 저렇게 화롯대도있어요

이번에는 고추장불고기 ㅋㅋ

도당췌 고기는종류별로 다 먹은듯 ㅋ

그리고 입가심으로 떡볶이...
살이3키로는찐것같아요 ㅡㅡㅋ

아침이되고 간단히 라면먹고 헤어지려했죠
댕이가 바다가보고싶다고.... 댕이압쥐가 텐트 다시 치자고 ㅋㅋ
다시 텐트쳤어요 ㅋㅋㅋㅋㅋ
우리가 그렇죠 뭐 노는거엔 빠지지도빼지도않고 놀아야죠

어제랑 비슷해 보이지만 조금 다른곳 ㅋ

댕이 묻기 ㅋㅋ 8세오빠야들과 모래놀이에신난5세들 ㅋ

어제 먹다 남은 삼겹이를 구워 일단 아이들배좀채우구요

조개구이를 먹으려고 도소매하는곳까지 다녀온 넝쟈아범과큰홍

물회에파전사러 대기80명을 기다려사온 댕쑨압쥐

그냥와라
물회가별거냐 뭐라했지만 먹고나선 대기할만하다 담에도 사오라 칭찬일색 ㅋ

저 수박은 옆집 텐트첨 치시는분들 도와드리고 그분이들이 고맙다고 주신 수박입니다
큰홍의오지랖에 수박도  먹었네요 ㅋ

이렇게 해지는것까지보고  철수했어요 ㅋ
집에서나가 집에도착하는데까지 36시간...
엄청놀고엄청먹고
아이들은 오는길에잠들어
씻기려깨웠더니 여덜살오빠야는 멍~~하니 씻고 잠들고
다섯살동생은 깨우니울고 씻는내내울고
머리도다못말리고 울다 잠이들었네요

그래도 아침에7시30분에 일어나 아침먹고 출근잘한 유남매랍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사람이많아졌어요
선녀바위는 공짜라  참 좋지만아이들이 바닷가서 놀다보면 모래에 엉망진창이되요
수돗가가없어 씻길수도없구요

저흰 집에서 생수병에 수돗물을받아가 해가 잘드는곳에다 놔  그 물로 아이들손발을닦아요 ㅋ
이게 나를 꿀팁이죠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동 호수공원 일요일 나들이  (0) 2019.03.09
주말 한강나들이  (0) 2019.03.09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0) 2019.03.09
라노비아  (0) 2019.03.08
차이나타운  (0) 2019.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