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라노비아

춥지도덥지도않은 일욜...
댕이네가 인천에왔다고 댕이엄니가 커피한잔하러나가자해 폭풍검색하다 문득 맘카페에서봤던 분위기좋은 카페가생각나  카페뒤져 이름알아내고 낙찰!!!!!
다른집들은 뭐하시나?! 박도네연락넣었더니 온다하여 박도네까지 세집이가기로했어요

인천이지만 인천같지않은 라노비아는  고속도로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우측으로들어가야는데 그걸놓혀 댕이네는 두바퀴 박도네는 세바퀴돈건 동네방네 고래고래소리질러 소문소문 ㅋ

앗싸 1빠!!!!
우리가 제일먼저도착했어요.. 주차장이 노지(?)라 엄청넓어 주차를 마구하고 카페들어가다 인증샷!!

엄마가 박도네데릴러간사이 댕이네가도착해 댕이압쥐가 찍어준 남매샷~~!!
저렇게사이좋은모습조으당 ♡♡

짜란~~~넝재뒤에누구니?!
댕댕댕이네요 ㅋ 둘이서좋다고 저렇하고찍었다고 ㅋㅋ
어제만나고오늘만나도신나고 아까만나고또만나도신나는 우리아드님들이죠

넝재다리사이저쪼맨이는 바로 쟈 ㅋ

사진 잘~~~나왔땅 ㅋ

신난 똥꼬들...

'얘들아  점프해~~'라고했더니 박자안맞히고 저렇게 ㅋ

애들사진찍고노는사이 커피가도착했어요
배달은 댕이엄니가...

카페모카는사랑입니다~~♡♡저는 모카를한잔했어요

점심먹고 약간애매한시간에만난지라 댕이압쥐가 샌드위치를 사왔어요
담백하니 맛도 쓸만하네요 ㅋ

어른들 한꼬치씩 ㅋ

저는 아이들을만나면 단체샷을찍는걸좋아해요..  육남매 단체샷 
박도도 댕이처럼아기때부터만난친구고  박단이도 쑤니처럼 쟈랑동갑이예요 
이런 인연 쨈나네요 ㅋ

개구쟁이오빠야들의사진은 항상 저란식이죠
뛰는놈 앉아있는놈 점퍼뒤집어쓴놈
놈놈놈  ㅋ

딸들은 역시나  깜찍발랄러블리하죠
이래서 딸 딸 하나봅니다...ㅋ

라노비아는...야외에서  차를마실수있어 뛰어다니고싶어하는아이들이나   시간제한없이 앉아 커피마시고픈사람이나 분위기좋은카페를찾는분이거나 커피한잔들고 산책하고픈분이라면 가보시기좋을것같아요



이렇게놀고 저녁은 댕이압쥐추천으로 야인시대셋트장에있는식당서 매운갈비찜을먹었는데 ...다음날 누가누가화장실많이갔나 얘기한건 안비밀이요 ㅋㅋ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동 호수공원 일요일 나들이  (0) 2019.03.09
주말 한강나들이  (0) 2019.03.09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0) 2019.03.09
을왕리 주말여행  (0) 2019.03.09
차이나타운  (0) 2019.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