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동두천 산야초캠핑장3

저번에 다녀온후 재미있어 제대로같이캠핑해보자고 멤버를 다시모았어요

저번에함께했던 4집과 동탄의신남매
송내 임남매  소사김형제..일곱집이서 가기로하고 엄마들은 머리터지게 계획을잡았어요 
 
애가15명 어른14명 어마하쥬?!
아참 박도네는없어요 바닥에서 자는게 아직은싫다는 박도어머니셔서 뺐습니당ㅋ

이른아침...홍네1빠 우리2빠 그리고 누가왔드라?!   저기에벌써  넷집이나있네요 ㅋ

주누네도착...저기  찌끈한애가 영원한 쩜오 막둥이예요

차도많고 사람도많고 ...

텐트치는 동안 일단 아그들은 간단히맥여 물에넣어버립니다...

텐트다치고 간식타임으로 아이들을 불렀지만 둘째들만  나타났어요 ㅋ

저게 다~~~우리들집이예요 ㅋ

임서네가 도착하고 아이스크림케잌이왔어요
우리의 왕언니 왕형부도착~~~!!!!

이번캠 제목은 큰홍생일기념캠핑이예요
이렇게이름지었다하니   큰홍이겁나비웃...

미션명:홍삼촌에게 베라스푼을받아라
물론 뽀뽀를해야지 줍니다 ㅋ

초면인 임서가 군중의힘으로 뽀뽀를했어요

하지만 임서는 여기에없어요

무심결에뽀뽀는했지만 생각해보니 눙무리...ㅠㅠ 
친절치못한이모들은 소리칩니다
뽀뽀를하지말등가 했으면 야무지게 먹등가~~!!!!

여름이니까 더우니까놀아얍니다
물이있는데 무조건...
일번보초는 댕압쥐...
직업이직업인지라 애들하고 공감도잘되고 맘도잘읽고 잘놀아줍니다

처리압쥐등장...
그래  이런데와서 막내라인 바쁜게야 ㅋ

놀고 놀고 또 놀고 이거타고 저거타고 요곳또타고 ㅋ

엇 김채네도왔네요
볼뚱실이  ㅋ   우리모임서 귀요미를담당하고있어요

물만보면 달려가는 김채는 도착과동시에 옷갈아입고 입수...얜 말이 필요없어요 원래그래요 두살때도그랬어요 ㅋ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평 맑은물소리캠핑장  (0) 2019.03.09
포천 스마일캠핑장2  (0) 2019.03.09
동두천 산야초캠핑장2  (0) 2019.03.08
태안 안면도 웨스턴백사장캠핑장  (0) 2019.03.08
제천 월악산 닷돈재캠핑장  (0) 2019.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