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포천 스마일캠핑장

3일 연휴가되었네요..그럼 또 캠핑 ㅋ
홍지네랑갔어요 한번가봤는데좋다고해서 가자가자 으쌰 으쌰해서갔어요

쾌청하고 맑은 날씨예요...

우리도 홍지네도캠핑가면 각자 지네집을지어요... 뚝딱뚝딱 후딱딱  이제 몇번해봤다고 요령도 생기고 칠만 하네요
텐트치고나니 역시나 자녀님들이 들어가 좋다고(?)노네요 ㅋ

홍지맘이 근처에 두부맛집이있다해서 차를끌고 슝~~~나갔어요
두부도두부지만 김치가예술입니다~~
두부에 김치에 묵에 막걸리 거~~하게 먹고  좀 쉬었드랬죠...

금새 또 저녁시간...

메뉴는 목살이예요.. 우선 새우 소세지를 올리구요

버섯...고기에 빠질수없는 파채무침과 홍지 할머니표 양파짱아찌...무침

저는 이날 첨으로 마쉬멜로를 구워먹어봤는데 한번먹고 매니아가되었다죠 ㅋ
식성도비슷한 두집이라 음식을 먹는건 굉장히편해요 뻔데기도잘먹는답니다 ㅋ

둘째날역시 날씨가 너무좋은데...
이른아침을먹고 큰홍이 애들델고 아이스크림사러 아래 매점을 다녀왔는데...

쟈를업고오심...뭐 예상했던일이라 ㅋ
내리막이꽤나 있는데 애들 데리고갔으니 삼세가 분명  안아달라했겠죠..ㅋ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고 텐트에서 놀고있는 아이들...

해질녘 모기향에불붙이는 쑨 이예요~~

뭐가 저리도 좋은지 둘이 있음 언제나즐겁고 신나있는 홍지와넝재

저녁은 갈매기살이예요
굽기도 영 불편하고 노력대비 맛이 뛰어나진않아 캠핑에서 두번볼수없었던 메뉴예요 ㅋ

요곤 자녀님들의 밥상입니다...고기 버섯이랑 밥 맛있게 먹어라~~♡

그리고 요곤 제가발견하고 캠 멤버들이 모두 빠져버린 빨떡...(먹어보고나서 쑨네 동실에 항상있는 아이템이래요)

캠의 마무리는 불싸지르기 ㅋ

글고 또 마시멜로구이 ...이러니 살찌죠 ㅋ



포천스마일캠핑장은 파쇄석이구요...
개수대랑화장실이 좀 미흡해요
샤워실이 캠장 규모에 비해 턱없이 부족하구요
화장실마다 샤워기가있지만 
그  샤워기로 샤워하고있음 용변급한사람은 미쳐불죠 ㅡㅡ..분위기 위치 모두좋으나 화장실이나 샤워시설이 부족한게 아쉬워요

캠핑끝나고 집에가는길
의정부에서 부대찌개를먹었어요
부대찌개골목을가니 줄서서들 먹더라구요
저흰 보영식당을 들어갔어요

우리가 평소먹던 프렌차이저보단
당근 훨  맛있죠
이모님들이 바쁘셔서 섬세하게 신경을 쓰시진않지만 맛이좋으니...

찌개끓는동안 지루해 하는 넝재

자는척?!

엄마가싫어하는 웃음...
다섯살인 지금도 저렇게 못생기게웃는답니다..


곧 또 석가탄신일이다가오네요

긴긴연휴 캠핑계획 세워 봐야겠어요..

작년 여름 다섯집 떼캠으로 스마일갔을때 참 좋았는데  5월 연휴에 다시가볼까 상의해볼까해요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두천 산야초캠핑장  (0) 2019.03.08
을왕리 선녀바위  (0) 2019.03.08
제천 평산오토캠핑장  (0) 2019.03.08
포천 캠핑라운지  (0) 2019.03.08
영종도 레드랜드  (0) 2019.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