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을왕리 선녀바위

지난주말 원래 계획은 화순꽃구경이였는데 바쁜집들이많아 취소하고
아무대도안가자니허전해 만만한 을왕리 선녀바위서 고기를구워먹자해 시간되는 홍씨일가와 박도네랑 갔어요
이쪽인천은볕이좋았는데 갔더니...안개가자욱하고 으스스하니 춥네요 ㅡㅡ

홍씨네 텐트를쳤습니다...이집텐트 볼수록맘에들게 엄청시리게 큽니당~~^^

아빠님들은 고기굽기위해 화롯대 점검중이요 ㅋ

우리화롯대와 홍네 테이블...사이즈딱맞아 완전좋아요  이래서 우린 꼭 캠핑을같이다녀야하는 이유가생겼네요 

박도아부지께서 불을 붙이고 계십니다..행님이 욕보시네요 ㅋ

우리 5남매님들은 폰 하나에 저리들 메달려보네요 ㅋ  밖이추워 나가라고 소리도못치고있네요 ㅋ

오호~~~불이 활활붙었어요
이제 꼬기타임~~~!!!!

일단 겹살이부터 구워요 기름이쫙쫙떨어지고 ...느므느므 먹고팠던 캠핑꼬기

엄빠들고기굽고 아드님들우 그 추운데 포켓몬 잡는중이예요

아무리 불러도 대답없는 아드님들...여기저기 갈매기 끼루룩~~~

추운지 금새들어왔으나 역시나 포켓몬고~~~

고기가 챠르륵~~~구워졌어요
츄르릅~~~~

요곤 우리 5남매들 쏘시지~~!!!

급 준비해서갔는데도 쑨이 장을 알차게봐왔어요...떡  소세지까지 ㅋ

먹다 불이 부실해 한번더 딩겨주구요

이제 떡차례 ㅋ

소세지와 떡까정 잘 구워지는중입니다~~!!

배 든든히 먹고 선녀바위로가는중이예요

가는길에 모래놀이하는 쟈
얘는 물보다 모래를사랑하는아이예요

짜잔~~~선녀바위 도착
우리5남매들...오빠야들은 절친모드
동생들은 개인플레이 ㅋ

단이가사랑하는 피카츄~~~♡♡

쟈랑엄마랑 한장찍구용

느므 추워 길게 나갈수없음이예요
손끝시리게추운4월입니다

다시 텐트로들어와 모래놀이중이예요
뭐래도 해야 조용한 꼬맹이들~~♡

집에가기전 떡볶이는필수죠
떡볶이사랑하는 우리~~~뜨끈하니 먹고
어여 텐트접어집어왔어요~~^^

한가한주말의춥지만 즐거운 나들이였어요~~^^
날 따뜻해지면 또 가야겠어용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덕소캠핑장  (0) 2019.03.08
동두천 산야초캠핑장  (0) 2019.03.08
포천 스마일캠핑장  (0) 2019.03.08
제천 평산오토캠핑장  (0) 2019.03.08
포천 캠핑라운지  (0) 2019.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