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강화 연개소문캠핑장

쟈네얼집 가족행사에 참석을했어요
우리아기들...열심히 활동을하고있어요

부모참여수업이지만 졸업생오빠님에겐 너무도익숙해 모든활동에참여하고싶어해요

뚠뚠이 태권도다니더니 줄넘기도 잘 하네요

마지막수업은  음식수업이였어요
수업은 넝재6살때 담임쌤이진행하셔서 넝재는신났어요 ㅋ

요건 계단올라가는길에 본 포스터예요
우리아가들 너무귀엽네요~~♡♡

부모참여수업끝나고 12시가조금넘어출발했어요

댕이네도 댕이축구끝나고
박도네도 한의원끝나고 오는지라 모두늦게도착 ㅋ



저희가 첫번째로 도착 뒤에댕이네 박도네 비슷하게들 도착했어요...
우선타프부터치고 쏭이사온 김밥이랑순대 그리고 우리의캠핑파트너 빨떡 ㅋ을 점심으로먹었어요

이제 슬슬텐트를쳐야죠 ㅋ

요래 요래 세사이트에 가운데 타프치고 텐트를쳤어요
이렇게텐트치면 세사이트에 네집도가능하겠다며 ㅋㅋ

5월중순이 이리도 더웠나요???
우리타프 홀리데이...  얘가 진심 해를잘가려주긴해요
태양이짠뜩화가나있는듯 너무 뜨겁네요.
하지만 타프속에있음  참을만해요;;ㅋ

우리 프라도...올해4년차네요
속된말로 뽕뽑았어요 ㅋㅋㅋ

오빠들은 오빠들대로

동생들은 동생들대로 신나게 알아서 잘놀아요 ㅋ

요론 느낌 ㅋㅋㅋ!!!

쑤니랑쟈
못난이놀이중인가봐요
진짜못생겼음 주의 ㅋ(하지만 엄마눈엔 귀요미 막내)

단이랑넝재랑 못난이들 구경갔어요 ㅋ


요곤 엄빠들 저녁이예요
숯불삼겹살은 언제나옳으니까요 ㅋ

아가들식사시간...스팸에 된장찌개
캠핑가선 간단히맥여야해요

고기에 버섯을 얹어 구워요
노릇하게구워진 삼겹살보니 또 군침이도네요 흐흐 ㅋ

요곤 쏭이 비비고 된장찌개사와서 버섯왕창넣고 끓인거예요 ㅋ

해가지고있어요...하늘이 너무 여쁘네요

소세지타임~~~밥먹고난후의 아이들을위한 디저트?!ㅋ  소세지하나씩입에물리면 잘 먹고 좋다하는 꼬맹이들이예요

깜깜해지니 라이트장착....
저거보다 더 큰건  타프중앙에 떡하니 달았어요 ㅋ

요롷게 ㅋ 라이트장착하고
블루투스 도 달구요
캠핑에서 어느순간부턴가 음악을 듣게되었어요 ㅋ

쏭이 술잘못마시는 언니(저)를 위해 사온 호로요이 사왔어요
포도맛을 첨 인데 달달하니 맛있네요
호로록 한캔 비워버렸어요 ㅋ

사진찍자니 신난 울집남매들과
뒤에 노는언니(?) 쑤니님 ㅋㅋ

앗 쏭이 숨었네요 ㅋ
초상권있는여자인가봅니당 ㅋㅋㅋㅋ

저녁이되니 싸늘해지네요
아가들은 랜턴챙겨 텐트로 쏙~~!!

방황하는 박오빠 ㅋ

두번째 호로요이는 쑨이좋아하는 복숭아맛이예요
(쑨=넝재친구맘, 쑤니=쟈친구)

저녁다먹고 후식(?)으로 빨떡 ㅋ
쏭이12봉싸온단걸 6봉만들고오라했다죠
빨떡귀신 쏭이예요 ㅋ

아침 풍경이예요
좌 박도네 우댕이네 꼬

저 멀리 홀로 쓸쓸히 돌 고르는  단

포켓몬도감 이라는 책을 사온 박도...
 오빠야들은 책에빠졌어요

그림자놀이중...한명이 제스쳐를 취함 나머지들이 따라하기놀이예요

아침은 사골국에 소세지 김치

텐트 걷어놨더니 타프에서 저러고들 계십니다

귀요미 쑤니 ㅋㅋㅋ

집에오기전 풍경사진 몇장 찍었어요


연개소문캠핑장은요...
한적하고 조용해요
마트가 7키로 정도에있는데 지나치기쉬워요
지나치면 17키로에 하나로마트가있네요
화장실이 계단이있어 조금은불편하지만 깨끗한편이구요
개수대에 뜨끈한물이콸콸나와요
샤워장에가면 샤워실가기전에 세면대가4개있어서 세수하고 양치하기편해요
하지만 샤워장안은   열악해요 ㅡㅡ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 모두 나무아래그늘에있어 습하다보니 곰팡이냄새가 나요

깔끔쟁이님들은 거슬릴수도있어요

하지만 한적하고 조용해서 저흰 괜찮았어요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평 와이캠핑장 & 수상스키  (0) 2019.03.09
당진 아잘리아캠핑장  (0) 2019.03.09
태안 안면도 웨스턴백사장캠핑장2  (0) 2019.03.09
가평 맑은물소리캠핑장  (0) 2019.03.09
포천 스마일캠핑장2  (0) 2019.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