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가평 와이캠핑장 & 수상스키

지난주말 가평으로캠핑을다녀왔어요..
어딜갈까 고민하다 아빠워크샾을 홍천으로간지라  그나마 가까운(?)곳으로갔네요

10시부터접수
11시부터 텐트를칠수있다하여  9시30분에도착한 저희 세식구(아빠를제외한)  캠장 구경중이예요

우리 아이들이 놀 수영장...물이70센치라 첫찌들은 엄마없이도 놀수있겠어요 ㅋ

망아지니 말이니?!ㅋ

시꺼먼 강아지 아니 개 ㅋ 무척이나무섭게생긴녀석이 있어요

샤워실 앞에 루피랑 에디가 우릴기다리고있네요

박남매가 도착했음에도 입영시간이안되었네요 물에들어간단 녀석들 발만 담그라고 신신당부했네요

아빠뫼시고와서 텐트에 타프도다시손봐치고  점심먹다보니 민이네오고 댕이네도왔어요

아이들간단히 먹이고 수영장 제대로 즐기기 모드 ㅋ

물이깊지않지만 우리5세아기들이있어 어른한명씩돌아가면서 보초를서요 ㅋ
아침에는 볓이 많더니 오후되니 그늘이져 아이들 놀리기 좋으네요

민이네동네 맛집에서  아비가 사온 숯불닭갈비

박도압쥐가 드시고싶고 아이들먹이고싶어 들고오신 고등어 ㅋ

텐트는 댕이네 우리 박도네 좌측서부터 쳤어요

후식은 냉면 냉면
민이어매가사오고 민이아배가 끓이고씻고 비빈....닭갈비에 냉면 환상의궁합

낮에 해를많이봐서 저녁에 팩   해요 ㅋ

우리 캠 팩담당
쏭이 들고왔어요
제주도에서 사온 선물이라고 치자구요ㅋ

모두가사랑하지만 쏭이 젤 사랑하는 빨떡

그리고 제 술 입니다 호로요이 포도 ㅋ

장작은 캠장내 매점에서샀는데...지금껏 현지서 사서 태운 나무중 젤 잘 타네요 ㅋ

파인애플도 구웠어요...구우면 더 달콤해지는 음식중하나예요 ㅋ

급 전기가 나가  렌턴을켰어요
감성캠핑 푸하하할~~~

요론 느낌?!ㅋ

아침에 아이들은 수영한번씩더하고 텐트를접었어요

그리고...민이아빠가 준비하고 원한 수상레저 ㅋ

민이아빠 웨이크보드타는데 보트타러따라나선 민이어매와 민 넝재 ㅋ

댕이는  수상스키를 배워요

그리고...거기에같이있는 식당서 점심을 먹었어요

아이들은 백숙 ㅋ

무얼하지않아도 보트래도 타야해서 우선 구명조끼 입은 꼬맹이들

이쁜이 삼총사예요 ㅋ

이분들은 요래 수상스키 강습받고

얘네들은 요로고 놀아요

어떻게든 어디서든 열심히 노는 아가들...

스키타기전 긴장한 민이 뒷모습...귀엽네요 ㅋ



와이캠핑장은요...화장실 개수대 샤워장 모두 모두 엄청 깻깟하구요 관리가엄청잘되어있어요

관리하시는분들이 계속 다니시구요  화장실 개수대 샤워장 또한 어찌나 관리를잘하시는지 엄청깨끗해요

개수대 음식물쓰레기통 채반마져도 어마하게요 ㅋ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진 아잘리아캠핑장  (0) 2019.03.09
강화 연개소문캠핑장  (0) 2019.03.09
태안 안면도 웨스턴백사장캠핑장2  (0) 2019.03.09
가평 맑은물소리캠핑장  (0) 2019.03.09
포천 스마일캠핑장2  (0) 2019.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