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당진 아잘리아캠핑장

또 캠핑을갔어요
작년에갔던 웨스턴캠핑장을가려했으나
댕이아배가  도비도항인가에 낚시 약속이있데서 그나마 가까운곳으로....

멀리 바단지 강인지 호수인지 모르겠지만 물이보이는 사이트로 결정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일단 식사부터 ㅋ

민이아배가 반찬으로만든 참치야채볶음

또...빨떡 ㅋ
쏭이16봉싸온단걸 겨우 억지로말려 10봉만 가져오라했네요

저희집이예요 바로뒤에 카페가있어요
카페앞에 작지만 놀이터가 꾸며져있어 아이들이 3일동안 엄청 잘놀았네요
그늘지고 바람도 많이부는 완전 좋은자리를잡은것같아요

이것도 민이아배가 무쳤어요 골뱅이 ㅋ

점심상은 요러합니다... 라면 참치볶음 골뱅이무침 빨떡

점심먹기전 코펠 헹궈오기 미션중인 8세들이예요

김치찌개는...밥과짝꿍

가뭄이라 수영장개장이안되어 설거지통에서 ㅋㅋ

물총놀이 하기위해 수영복으로 갈아입혔어요

요기가 요래요래 카페앞이예요
우리아이들만 놀아서 안심되고좋으네요

쩌짝위에서 사이트를 찍으면  요런느낌이예요

저녁준비중 ㅋ 메뉸 돼지갈비예요

저녁먹기전 하와이놀이 라며 비치의자 흉내내는 아이들 ㅋ

돼지갈비에 소세지 그리고 집집마다싸온 반찬들


 

쑨이 들고온 짱어...  복분자에 담궈논지라 냄새없고 엄청 맛있어용

구워논 짱어...  또 침이고이네요..츄릅

쑨이 감성캠핑하자고 불빛을들고와 타프에설치했더니 느므 예뻐요~~♡

납짝만두 굽기요

아침일찍일어나  즤들끼리 노는 8세들이예요
캠을좀다니긴했나봐요 아침에 알아서 놀기 기능이 탑재되었어요

아침

또 만두...그르나 맛있어요
물론 후라이팬 아래는 빨떡 ㅋㅋㅋ

큰홍이 아이들놀으라고 설치해줬어요

근데 하필 우리텐트앞에...ㅡㅡ

근처에 마트가서 점심꺼리를사왔어요
냉면에순대...

쩌짝 그 바단지먼지모를곳으로 가보기로했어요

한발 디뎌보니 쑤욱 빠지네요 ㅡㅡ
기어가는 쏭
걸어가는 홍지 ㅋ

그와중에 그똥물에도 신이나는 아이들이죠

냄새가 다시 나는것같은건 기분탓이겠죠?!ㅋ

텐트에올땐 걸어오기...도저히 더러워서 차에 못태우겠.....

잘놀았으니 피부진정을해줘야죠

쟈는팩중...

얼굴가린 쟈 ㅋ

넝재도

쑤니쑤니두...  쑨이 사온 아이들마스크팩이예요

저녁은 댕이아배가잡아온 물고기...회&매운탕

요거슨 아이들먹을 겹살이예요

댕이아배가 만선을한듯 많은 회 예요

그리고 댕이아배낚시동반자님이싸주신과일

가라사대 게임...아시나요???
가라사대라는 말을한뒤에 하는말대로만 행동하기예요

텐트 걷는중 요플레먹는 5세들이예요

집으로오는길 점심은 중국집...

이제 인천으로 갑니당

계양문화원?!  장미꽃이너무도예쁘게핀 공원이예요
인천살면서도 처음가본곳이예요

저녁먹기전에 쉬며 놀며 하자고 갔는데 너무좋으네요

저녁은 오곡농장..

먹을때마다 건강해지는기분이예요
능이오리백숙

강아지들이있는더 아이들은귀엽다고 계속가서 보네요..


아잘리아그린캠핑장은요....바닷가에서는멀지만 안에서도 신나게놀수있는곳이였어요
쥔장부부가젊어그런가 잘꾸며져있구요 화장실이랑개수대는  깨끗한데 샤워실이 수압이약해 좀 불편했어요

힐링하며 아이들이랑놀기좋은캠핑장이였어요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평 와이캠핑장 & 수상스키  (0) 2019.03.09
강화 연개소문캠핑장  (0) 2019.03.09
태안 안면도 웨스턴백사장캠핑장2  (0) 2019.03.09
가평 맑은물소리캠핑장  (0) 2019.03.09
포천 스마일캠핑장2  (0) 2019.03.09